바이오 피드백을 이용한 에너지 검사가 궁금합니다
작성자한청수 파동치유 전문의
지역LA중앙일보
작성일2021/09/15 19:00 경제면 14면
▶문= 코로나 백신을 맞은 후 몸이 불편한데 원인이 궁금합니다.
▶답= 인간이 걸리는 질병은 독극물이나 외상을 제외하면 크게 세 가지 원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다른 생명체가 몸속에 들어오면서 생깁니다. 두 번째는 바이러스 감염입니다. 변종으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코로나19도 바이러스 질환입니다. 마지막으로 꼽을 수 있는 건 '유전질환'입니다. 이 경우는 아직까지도 치료에 곤란을 겪고 있습니다.
치료에 있어서는 항생제를 개발하거나 바이러스 치료법을 찾거나 유전자 가위를 이용하는 기술까지 나왔으나 하지만 해를 거듭할수록 질병 분류 코드와 환자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간을 발생학적으로 분류해 보면 외배엽 내배엽 중배엽으로 구분합니다. 외배엽은 몸의 표면을 덮는 조직이며 중추신경계 눈의 수정체 두개골과 감각 신경절과 신경 색소세포 머리 결합조직 표피 체모 젖샘을 형성합니다. 내배엽은 간과 이자를 포함하는 소화관의 샘을 형성하고 위 결장 간 이자 방광 요도관 기도의 표피 폐 인두 갑상샘 부갑상샘 그리고 장을 형성합니다.
중배엽은 결합조직 비뇨생식계 심장근 골격근 평활근 신장내 조직 그리고 적혈구를 만드는데 돕습니다. 바이오 피드백을 이용하여 사람의 몸을 검사할 때에는 사람의 발생학에서 본 중배엽을 중요시하게 보고 있습니다. 중배엽은 호르몬 임파 신경 혈액을 이루는 대부분의 커넥티브티슈로 이루어져 있으므로 이곳 에다 1~2.5Khz의 시그널을 보내서 분자와 세포의 전위차를 검사하게 됩니다. 분자와 세포는 70~90밀리볼트의 전위를 가지고 있으면 건강한 상태가 유지되고 70밀리볼트 이하가 되면 질병이 시작되어 몸에서는 부조화가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바이오 피드백을 이용해서 몸속의 분자나 세포의 전압이 약한 부분에 50밀리세컨 온 50밀리세컨 오프사이클로 분자나 세포에 고유의 주파수를 보내서 원래의 주파수로 회복시켜 주어 몸의 치유를 도와주는 원리입니다.
Dr. Beauchamp에 따르면 질병은 '기초물질의 변화'이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백신 후유증도 기초물질을 인위적으로 변화시켰기 때문입니다.
▶문의: (213)386-2345
www.wbqa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