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래 Ray Jo 님 답변 [자동차] 답변일 7/7/2010 10:20:59 AM 타이틀에 남편이름 and 아내이름 이면 두 분 다 사인하셔야 팔 수 있습니다. 남편이름 or 아내이름 이면 두 분 중 한 분만 사인해도 차량이 매매됩니다.이런 경우는 차량주인을 남편이름으로만 하는 것인데 차량등록증이나 타이틀에 and 로 되어 있으면 남편과 아내 두 분 사인이 필요하고, or로 되어 있으면 남편분 혼자서 할 수 있습니다. 부인이름만 빼면 됩니다.
자동차 자동차관리 best Airconditioner 바람이 차갑지가 않아요 + 1 조회 1,346 공감 0 CA p**lip758**** 3/15/2026 3:28:52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