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카드값을 6개월째 못 내고 있습니다. 첨엔 미니멈 좀 내다가 이젠 그것도 못 하고 있는데
다른주에 계신 지인분이 도와주신다고 제 어카운트를 알려달라고 하셔서요.
몇천불 보내주신다는데 혹시 제 어카운트로 들어오면 차압이 되서 뺏기게 될까봐 걱정이 되서요 여기서 카드값 안 갚으면 욕들 하시던데 제가 어떻게든 갚을테니까 욕하지 마시구요
카드값 못 갚고 얼마정도 후에 어카운트에 차압이 되나요? 경험있으신 분들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0개입니다. 첫번째 답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