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보천 님 답변 [자동차] 답변일 3/21/2011 8:06:36 PM 개스비를 고민하시는 분은 그 차를 사시면 안될 것 같습니다.그 차는 개스비가 인상되어도 전혀 걱정이 안되는 사람이 구입하셔야 할 차입니다.저도 큰 차에게 몇번 사고를 당하고 나니 그런 차 한번 타보고 싶은데 개스비가 걱정이 되어서 살 생각은 못하고 있습니다. 서보천 [자동차] 직업 목사, 교수, 법무사 이메일 bocheonseo@gmail.com 전화 310-951-3153 전문가 프로필 보기
k**osin**** 님 답변 답변일 3/21/2011 7:32:38 PM 그 차는 타는 사람만 탑니다. 유행과 별 관계가 없고 기름값에 상관안하는사람들이 주로 타지요. 언제 사도 거의 비슷합니다.
자동차 자동차관리 best Airconditioner 바람이 차갑지가 않아요 + 1 조회 1,340 공감 0 CA p**lip758**** 3/15/2026 3:28:52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