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보천 님 답변 [자동차] 답변일 5/24/2011 3:46:45 PM 2년 전에 운행하지 않는다고 신청했으면 등록비를 내지 않아도 되었습니다.지금으로서는 어쩔 수 없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서보천 [자동차] 직업 목사, 교수, 법무사 이메일 bocheonseo@gmail.com 전화 310-951-3153 전문가 프로필 보기
d**ny**** 님 답변 답변일 5/25/2011 6:11:36 AM 근처 DMV에 본인이 직접 가서 한국사람을 찾아서 도움을 요청하세요.사정 이야기를 잘 하면 도움을 받을 겁니다.본인이 직접 가야합니다.왜냐하면 서류에 서명을 해야하기 때문에 본인이 안가면 도움을 받지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자동차관리 best Airconditioner 바람이 차갑지가 않아요 + 1 조회 1,328 공감 0 CA p**lip758**** 3/15/2026 3:28:52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