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보천 님 답변 [자동차] 답변일 10/6/2011 10:14:14 PM 보험증이 없었다는 것입니다.2-3주 안에 휴대폰 사용한 벌금 160불 정도와 보험증을 제시하지 못한 것에 대한 벌금 약 700불 정도가 같이 나올 것입니다.유효한 보험증이 있으시면 그것을 가지고 코트에 가셔서 보여주시면 보험증을 소지하지 않은 벌금은 그 자리에서 빼 줍니다.휴대폰 사용하다가 받은 티켓은 벌점이 없기에 벌금만 내시면 됩니다. 서보천 [자동차] 직업 목사, 교수, 법무사 이메일 bocheonseo@gmail.com 전화 310-951-3153 전문가 프로필 보기
자동차 자동차관리 best Airconditioner 바람이 차갑지가 않아요 + 1 조회 1,319 공감 0 CA p**lip758**** 3/15/2026 3:28:52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