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보천 님 답변 [자동차] 답변일 12/4/2011 5:38:19 PM 타이틀 즉 핑크 슬립에 싸인만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모그 체크 하시고 보험가입 하시고 DMV에 님의 이름으로 등록허시면 됩니다. 서보천 [자동차] 직업 목사, 교수, 법무사 이메일 bocheonseo@gmail.com 전화 310-951-3153 전문가 프로필 보기
조정래 Ray Jo 님 답변 [자동차] 답변일 12/5/2011 8:26:14 PM 타이틀과 스모그첵 한 서류를 가지고 DMV 에 가시면 됩니다.2007년 차량까지 스모그첵 해야 하고, 2008년 부터는 스모그첵 안합니다.
자동차 자동차관리 best Airconditioner 바람이 차갑지가 않아요 + 1 조회 1,310 공감 0 CA p**lip758**** 3/15/2026 3:28:52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