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erdh**** 님 답변 답변일 4/3/2011 9:57:07 PM 융자 받아서 가게에 리인이 있다면, 가게를 팔을 때 갚으면 됩니다. 에스크로가 있으면 에스크로 과정중에 빚을 다 갚게됩니다. 물론 판매가격이 융자잔금보다 적으면, 돈을 넣고 에스크로 끝내셔야합니다. 그 바이어와 다시 진행하면서, 융자 잔금 갚으면서 에스크로가 끝납니다.
법률 기타 중고차 샀는데 팔려고보니까 레몬마크차라고 하는데 딜러한테 사기당한거 같아요 조회 759 공감 0 NJ Y**gwooki**** 6/20/2026 9:39:00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법률 기타 best 한국 국세청 해외금융계좌 신고 문의 + 1 조회 2,027 공감 0 CA s**ahjung273**** 6/13/2026 11:30:58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법률 기타 best 애가 친구집에서 사고 당했을 때 쑤를 할 수 있나요 ? + 2 조회 4,782 공감 0 CA C**dy498**** 5/29/2026 1:45:51 A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