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집을 팔고 난 후 세금
지역California
아이디h1h****
조회46
공감0
작성일6/25/2026 10:07:15 PM
안녕하세요? 저희가 2007년에 집 구매후 남편은 그 집에서 계속 거주했고, 저는 함께 거주하다 2019년에 타주로 이사해서 매달 집페이먼트 절반을 냈습니다. 얼마전에 집을 팔았고, 이익금은 구매당시 가격에서 50만불을 넘지 않습니다. 세금이 어느정도 되는지 알고싶고, 3년전부터 세금보고를 따로 하고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이익금의 절반씩 각자 부담하는건지, 아니면 한사람이 전부 세금을 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참고로 지금은 아니지만 이혼계획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0개입니다. 첫번째 답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