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o**** 님 답변 답변일 4/8/2011 7:03:21 AM 지금 여권 가지고 나가셔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그대신 비행기 표를 구입할 때에 여권에 나와 있는 이름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다녀 오신 후에 여권 이름을 바꾸어서 새로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g**s2**** 님 답변 답변일 4/8/2011 9:15:38 AM 안그럼 신청을 해놓고 나가셔도 무방 합니다...미국에서 받아줄 사람이 있으면 받아서 한국으로 보내주셔도 되구여.한국 미국 대사관에서 임시 여권을 재발급 받아서 들어 오셔도 무방 합니다...
d**lo**** 님 답변 답변일 4/8/2011 10:19:42 AM 제가 다녀 오신 후에 새로 발급 받으시라고 한 이유는신청하려면 지금 여권을 신청서와 함께 보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민/비자 시민권 best 시민권 인터뷰 information about your residence + 1 조회 2,759 공감 0 NJ b**13**** 5/24/2026 8:29:28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이민/비자 시민권 best N-400 시민권 interview scheduled notice 후 변경될때 + 2 조회 2,690 공감 0 NJ b**13**** 5/5/2026 3:40:00 A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