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현재 부인께서는 full retirement age 인 66세가 되면, 선생님의
수령액의 50%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본인이 전혀 일을 하지않아
근로소득이 없다는 것을 전제합니다.
허나, 본인이 원한다면 62세에 25%정도가 삭감된 조기 베네핏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선생님의 사망시에 미망인으로서의 나이에 따라,
71.5% 에서 99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3개입니다.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SSA 웹사이트에서 연금 신청 중 자꾸 로그아웃 되요.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한국서 은퇴 연금 신청하기 과정과 방법을 잘 몰라서 무서워요. + 3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SI 받고 있는데 소득세를 내는 것은 연금에 추가되는지요 + 5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tate 를 옮기면 SS Benefit 이 달라지나요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