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님 답변 답변일 9/3/2011 7:30:12 AM 1. 만약 셋방에서 산다면 집 주인의 이름을 적습니다. 정상적인 메일을 받고있다면 적지마세요.2. 두개 다 yes 라고 해도 되고 15번만 yes 라고 해도 됩니다. 사유를 명백히 적어주세요.
이민/비자 시민권 best 시민권 인터뷰 information about your residence + 1 조회 2,746 공감 0 NJ b**13**** 5/24/2026 8:29:28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이민/비자 시민권 best N-400 시민권 interview scheduled notice 후 변경될때 + 2 조회 2,676 공감 0 NJ b**13**** 5/5/2026 3:40:00 A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