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김 님 답변 [머니/재테크] 답변일 9/10/2011 9:39:56 PM 비자는 필요하지않고 여권만있으면 됩니다. 유효한 여권의 사진나온 면을 복사하여 공증받아서 사용합니다. 에드워드 김 [머니/재테크>세금/세무] 직업 공인회계사 이메일 edwardkimcpa@gmail.com 전화 213-384-1182 전문가 프로필 보기
j**on030**** 님 답변 답변일 9/15/2011 6:26:06 PM ITIN신청 하실때엔는 요여권 복사하셔서 공증 받(ROTARY SERVICE)하는데 받으시면 되구요W-7 FORM 하구요 1040NR 작성 하셔서 보내셔야 합니다W-7/여권 사본만 보내면 100%안나와요 저도 4번정도 헸는데 빠꾸 먹어서 서류다시 준비해서 보내니 한달만에 오내요IRS OFFICE로 가시면 더 복잡하니 MAIL로 보내시는게 빠릅니다.
머니/재테크 세금/세무 best 한국-미국 가족간 현금 송금 및 대여 + 3 조회 3,361 공감 0 CA t**yso**** 5/30/2026 9:20:33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머니/재테크 세금/세무 한국 아파트 청약 당첨 후 미국 출국, 영주권 취득후 매매시 양도소득세 문의 + 1 조회 914 공감 0 KOREA g**slingerbk**** 5/21/2026 9:56:25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머니/재테크 세금/세무 best 한국에서 미국에 TAX보고할 믿을만한 회계 회사(Enrolled Agent)를 알려 주세요 + 6 조회 3,201 공감 0 KOREA g**hibo**** 5/5/2026 4:04:11 A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머니/재테크 세금/세무 best Identity fraud/ 세금 환급 사기 + 1 조회 2,651 공감 0 GA q**n7**** 4/21/2026 9:32:08 A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머니/재테크 세금/세무 best J-1 연구원 조세조약 2년 면제 관련 Sprintax 로직 오류 및 종이 신고 문의 + 5 조회 1,822 공감 0 TX a**g9**** 4/9/2026 1:45:36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머니/재테크 세금/세무 best 기러기 남편 한국소득 주정부보고 + 1 조회 1,894 공감 0 NJ g**aad0**** 4/3/2026 5:03:36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