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김 님 답변 [머니/재테크] 답변일 2/27/2012 10:43:12 AM 만일 계획적이고 고의적으로 많은 금액을 탈세한 경우가 아니라도 최소 6년 이상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3년 / 6년이 지나면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더 이상 감사가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요즘은 pdf로 만들어 보관하는 것도 유용합니다. 에드워드 김 [머니/재테크>세금/세무] 직업 공인회계사 이메일 edwardkimcpa@gmail.com 전화 213-384-1182 전문가 프로필 보기
머니/재테크 세금/세무 best 한국-미국 가족간 현금 송금 및 대여 + 3 조회 3,327 공감 0 CA t**yso**** 5/30/2026 9:20:33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머니/재테크 세금/세무 한국 아파트 청약 당첨 후 미국 출국, 영주권 취득후 매매시 양도소득세 문의 + 1 조회 889 공감 0 KOREA g**slingerbk**** 5/21/2026 9:56:25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머니/재테크 세금/세무 best 한국에서 미국에 TAX보고할 믿을만한 회계 회사(Enrolled Agent)를 알려 주세요 + 6 조회 3,166 공감 0 KOREA g**hibo**** 5/5/2026 4:04:11 A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머니/재테크 세금/세무 best Identity fraud/ 세금 환급 사기 + 1 조회 2,632 공감 0 GA q**n7**** 4/21/2026 9:32:08 A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머니/재테크 세금/세무 best J-1 연구원 조세조약 2년 면제 관련 Sprintax 로직 오류 및 종이 신고 문의 + 5 조회 1,798 공감 0 TX a**g9**** 4/9/2026 1:45:36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머니/재테크 세금/세무 best 기러기 남편 한국소득 주정부보고 + 1 조회 1,864 공감 0 NJ g**aad0**** 4/3/2026 5:03:36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