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분은 확실하지 않은데 수혜자를 아내로 지정하려면 재혼후
1년 이내에 해야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 지금 49세라고 하셨으니 전남편의 SSA Benefit은 잊으세요. 못받습니다.
3. 이혼할 경우 결혼생활 최소 10년 + 혼자사실 경우 배우자 베너핏 받습니다.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60세?후 재혼은 상황이 다를겁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7개입니다.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SSA 웹사이트에서 연금 신청 중 자꾸 로그아웃 되요.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한국서 은퇴 연금 신청하기 과정과 방법을 잘 몰라서 무서워요. + 3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SI 받고 있는데 소득세를 내는 것은 연금에 추가되는지요 + 5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tate 를 옮기면 SS Benefit 이 달라지나요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