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트리 퍼밋을 개인이 스스로 신청하는 것이 가능한 것은 물론입니다. i131을 작성하여 첨부서류와 함께 이민국에 접수하는 방식으로 신청하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영주권자가 한국에 1년이상 체류할경우에 리엔트리 퍼밋이 필요하다고 들었습니다.
개인이 스스로 신청가능한지요 ?
가능하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신청하는지 전문가님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리엔트리 퍼밋을 개인이 스스로 신청하는 것이 가능한 것은 물론입니다. i131을 작성하여 첨부서류와 함께 이민국에 접수하는 방식으로 신청하게 됩니다.
이민/비자 영주권
학생비자, E-2비자등 임시비자로 체류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영주권 지원 취업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