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트리 퍼밋 없이 해외 연속체류가 1년을 넘기는 경우, 영주권을 포기하신 것으로 간주되어 재입국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영주권자가 한국에 나갔다가 병원치료 문제로, 리엔트리 퍼밋없이 1년이 지날경우에
미국에 재 입국시에 문제가 되는지요.
친절하신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리엔트리 퍼밋 없이 해외 연속체류가 1년을 넘기는 경우, 영주권을 포기하신 것으로 간주되어 재입국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민/비자 영주권
학생비자, E-2비자등 임시비자로 체류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영주권 지원 취업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