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메일에 더이상 주간단위로 구직활동을 기재하는 란이 없는 체크가 왔습니다.
결국은 다음주부터는 급여신청을 하지말라는 뜻인 것같아 당황스럽기만하네요.
연장신청하고 채3개월도 안되었는데...
다음달부터의 생활이 갑자기 막막해집니다.
다른분들은 어떠하신지 궁금합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SSA 웹사이트에서 연금 신청 중 자꾸 로그아웃 되요.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한국서 은퇴 연금 신청하기 과정과 방법을 잘 몰라서 무서워요. + 3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SI 받고 있는데 소득세를 내는 것은 연금에 추가되는지요 + 5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tate 를 옮기면 SS Benefit 이 달라지나요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