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네스 김 님 답변 [이민/비자] 답변일 3/3/2011 7:49:36 AM 입양 후 만 2년이 지난 후의 영주권 신청은 직계가족이민과 같은 절차로 진행합니다. 청원자인 부모가 가족이민 이민청원서인 I-130과 입양과 지난 2년간의 양육권, 공동거주를 증명하는 각종 서류을, 입양된 자녀는 I-485와 제반서류를 이민국에 접수해야 합니다. 이민국 수수료는 I-130은 420불, 14세 미만 아동의 I-485는 985불입니다.변호사비는 각 사무실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이민/비자 영주권 best 남편 해외발령으로 인한 영주권 리엔트리퍼밋 + 1 조회 1,950 공감 0 HI y**y**100**** 6/18/2026 12:04:03 A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이민/비자 영주권 best 현재 한국 거주중인 미국 시민권자 자녀 영주권 신청시 + 2 조회 3,286 공감 0 TX l**ne**** 6/8/2026 8:07:24 A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이민/비자 영주권 best 배우자 초청F2A 영주권 인터뷰에 대한 문의 + 1 조회 1,401 공감 0 CA p**ass**** 6/6/2026 1:24:16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이민/비자 영주권 학생비자, E-2비자등 임시비자로 체류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영주권 지원 취업기회 조회 759 공감 0 GA T**stypeople**** 6/6/2026 6:37:37 A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이민/비자 영주권 best 리엔트리 만료후 7일 되었는데 아직 미국 못갔습니다. + 1 조회 2,990 공감 0 VA s**pt30**** 5/28/2026 8:15:14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이민/비자 영주권 best 시민권자 부모님 초청 관련 서류 + 5 조회 2,715 공감 0 TX l**el**e8**** 5/27/2026 2:17:15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