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부에서 각각 받은 돈을 어떤 이자/return 해줄수 있느가에 따라 달라지겠죠.
만일 return/이자를 0% 준다면, 똑같은 금액을 받겠죠.
2. (big idea만 말한다면) return/이자를 붙여서 주는 것이기에, 3000불씩 버는 사람이 그 돈을 일찍 내고
20년을 쉬었다면 그분이 더 받을 것이고, 인생 후반에 일했다면 더 적게 받게
되는 것이죠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SSA 웹사이트에서 연금 신청 중 자꾸 로그아웃 되요.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한국서 은퇴 연금 신청하기 과정과 방법을 잘 몰라서 무서워요. + 3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SI 받고 있는데 소득세를 내는 것은 연금에 추가되는지요 + 5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tate 를 옮기면 SS Benefit 이 달라지나요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