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직 수당을 받는 것은 그동안 회사에서 매년 휴직보험을 직원들의 월급을 기준하여 납부하였기에
받는 것으로 본인 외에는 혜택이 없습니다,
휴직수당 받은 것도 세금보고를 1040에 해야 됩니다,
참고로 내년 세금보고 하실때 환급을 받으실려면 어느정도 earned income이 있어야 합니다.
환급액이 많은 부분이 EITC이 이거던요. 또한 속히 더좋은 직장이 되시길 빕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SSA 웹사이트에서 연금 신청 중 자꾸 로그아웃 되요.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한국서 은퇴 연금 신청하기 과정과 방법을 잘 몰라서 무서워요. + 3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SI 받고 있는데 소득세를 내는 것은 연금에 추가되는지요 + 5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tate 를 옮기면 SS Benefit 이 달라지나요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