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진 변호사 입니다.
W-2를 통해 받는게 원칙이지만 고용주가 그렇게하겠다고하면 약자인 입장에서 반대하기어 어렵다고 봅니다. 나누어서 받고 개인소득을 확실하게 보고하면 문제될것 같지는 않습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이민/비자 시민권
best시민권 인터뷰 information about your residence + 1
이민/비자 시민권
bestN-400 시민권 interview scheduled notice 후 변경될때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