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원리대로라면 계속 받을 수 있어야 되는데 모든게 case by case 이기 때문에 뭐라고 말하기 힘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중국적 계속 유지가 않되나요? 연금 받으실 정도면 한국에서는 미국국적으로도 살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SSA 웹사이트에서 연금 신청 중 자꾸 로그아웃 되요.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한국서 은퇴 연금 신청하기 과정과 방법을 잘 몰라서 무서워요. + 3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SI 받고 있는데 소득세를 내는 것은 연금에 추가되는지요 + 5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tate 를 옮기면 SS Benefit 이 달라지나요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