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SSA 를 SSI 라고 하지 않았겠지요? SSA내가 낸 세금으로 받는 것입니다. 이것은 한국에서도 받게 되지요. 그런데 받는 돈이 좀 되면 한국의 기초연금은 못 받는 것입니다.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SSA 웹사이트에서 연금 신청 중 자꾸 로그아웃 되요.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한국서 은퇴 연금 신청하기 과정과 방법을 잘 몰라서 무서워요. + 3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SI 받고 있는데 소득세를 내는 것은 연금에 추가되는지요 + 5
정부혜택서비스 연금/각종수당/SSI
bestState 를 옮기면 SS Benefit 이 달라지나요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