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재테크] 상담 글 질문에 공감하시면 '나도 궁금해요'버튼을 눌러주세요.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Q.최근 학사졸업생 personal loan

지역Ohio 아이디j**nwo****
조회1,759 공감0 작성일4/8/2024 5:12:13 PM

안녕하세요. 작년에 학사 졸업 후 몇 달간의 구직생활 끝에 job offer를 받고 accept 했습니다. 시작일은 6월부터인데 5월에 pre-inprocessing이 있어서 5월에는 이사를 가야합니다. 이사 자체는 문제가 없고 생활비도 괜찮습니다. 그런데 security deposit에 렌트비 두 달치까지 내는게 힘들어서 personal loan을 알아봤더니 collateral이나 income verification 없이는 대출을 안 해주더라고요. 넉넉하게 $5000정도만 있으면 6월에 첫 봉급 받기 전까지 relocation 후 생활이 가능할 거 같고 두세달 내로 상환 가능합니다. Offer letter만으로 대출이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유학생이라 co-signer를 찾기는 좀 힘들 것 같습니다.

0/1000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회원 답변글
u**yourdau**** 님 답변 답변일 4/9/2024 9:59:22 AM
당연히 그 레터만으로 대출을 받기 싶지 않을 겁니다. 부모나 친구/지인에게서 돈 빌리시는게 제일 현명하실 듯.

머니/재테크 분야 질문 더보기 +

주의 !
상담 내용은 질문자의 질문 내용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의 소견으로, 답변과 관련하여 답변한 전문가나 회원, 중앙일보, 조인스아메리카의 법률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추천전문가 전문가 리스트+

인기 상담글

ASK미국 공지 더보기 +

미국생활 TIP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