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보천 님 답변 [자동차] 답변일 1/2/2009 2:04:24 PM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면허증은 DMV에 가셔서 다시 사진을 찍으시면서 싸인을 바꾸시면 됩니다.여권은 기존 싸인에 줄을 그으시고 옆에 이니셜만 하시면 됩니다.소셜 카드도 기존 싸인에 줄을 그으시고 이니셜만 하시면 됩니다.그것이 싫으시면 새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서보천 [자동차] 직업 목사, 교수, 법무사 이메일 bocheonseo@gmail.com 전화 310-951-3153 전문가 프로필 보기
법률 기타 중고차 샀는데 팔려고보니까 레몬마크차라고 하는데 딜러한테 사기당한거 같아요 조회 223 공감 0 NJ Y**gwooki**** 6/20/2026 9:39:00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법률 기타 best 한국 국세청 해외금융계좌 신고 문의 + 1 조회 1,823 공감 0 CA s**ahjung273**** 6/13/2026 11:30:58 P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
법률 기타 best 애가 친구집에서 사고 당했을 때 쑤를 할 수 있나요 ? + 2 조회 4,642 공감 0 CA C**dy498**** 5/29/2026 1:45:51 AM 나도 궁금해요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