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사회보장국] 상담 글 질문에 공감하시면 '나도 궁금해요'버튼을 눌러주세요.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Q.1.200불

지역New Jersey 아이디r**etango5****
조회2,440 공감0 작성일2020-05-22 오후 2:29:59
겨우겨우 오늘에서야 정보가 제대로 되어서 수표를 보낸걸 알았어요. 그동안은 남편 소셜 제 소설을 넣으면 매치가 안된다고 해서 알아볼 방법이 없어서 그저 돈 올 날만 기다렸습니다.
그러다 오늘은 3년전 주소를 넣었더니, 5웣 15일에 옛 주소로 보냈다네요. 어이가 없어서, 아무튼 옛 주소지로 가서 인터폰을 누르고 한국 주인에게 수표가 왔는지 확인하게 문좀 열어 달라고 했더니, 문도 안 열어주고 인터폰도 안 받네요.
이건 또왜 그러나요? 리턴을 했는지 가지고 있는지 알아야 어떻게 할텐데 물어 볼 수 없으니 어떻게 하면 되나요?
이 가뭄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돈이 겨우 도착했는데, 낭패도 이런 낭패라 아니네요. 어떻게 해야지 될까요?
좋은 방법도 알려주세요.


0/1000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회원 답변글
s**gyoo**** 님 답변 답변일 2020-05-22 오후 2:59:33
그러면 주소를 아시니까 지금 집주인이신 한국분에게 편지 또는 메모를 작성해서 그집에 전달해서 물어보시는것이 첫번째 순서일것 같습니다.

연방사회보장국 분야 질문 더보기 +

주의 !
상담 내용은 질문자의 질문 내용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의 소견으로, 답변과 관련하여 답변한 전문가나 회원, 중앙일보, 조인스아메리카의 법률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추천전문가 전문가 리스트+

인기 상담글

ASK미국 공지 더보기 +

미국생활 TIP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