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부동산] 상담 글 질문에 공감하시면 '나도 궁금해요'버튼을 눌러주세요.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Q.부억 하수도

지역California 아이디s**sengwo****
조회1,471 공감0 작성일2022-05-13 오전 8:13:55

안녕 하세요  2018년에 지은 3층 타운 하우스 인데요 이사 와서 일년도안되 키친 하수도가 막혀 관리자에게 말하였드니 자기 소관이 아니라 하여 고처주지 못한다고 하기에 할수없이 수리공을 불러 뚤었는데 그때 부터 가끔씩 아침에 일어나하수구에 물을 내리면 냄새가 올라 와서 전문가에게 물어보니 미국에 하수도는 씽크및에 푸라스틱 파이푸가 영어로 유자같이 구부러진 상태 이기에 냄새가 올라 올수 없다는 말만 들었는데 한동안 나지 않다가 지금 아침이면 냄새가 올라 오는데 어떤 이유인지요  ? 답변 감사 드립니다

0/1000

* 등록된 총 답변수 1개입니다.

회원 답변글
t**inr**** 님 답변 답변일 2022-05-13 오후 3:58:54
garbage disposal 이 있으시지요? 그속에 음식물 찌꺼기가 쌓여서 그럴수 있으니 이것 한번 해보세요. (넘쳐나올테니 )하수도가 막히지 않았어야 합니다.

싱크대에 물을 내려가지 못하게 차단한후에 뜨거운 물을 반이상 채우신다음 접시딲는 비누를 물에 두세번 찍찍 넣으시고 섞어주세요. 그리고 나서 물을 빨리 내려가게 해주면서 garbage disposal 을 켜보세요. 물이 뜨거울수록 좋지만 그러면 물을 빨리 내려가게 하려면 좀 어려울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두번쯤 해도 안되면:
얼음 한공기쯤 넣고 소금 큰수저 2-3 다음에 레몬 껍질 좀 넣고 돌려보세요.


garbage disposal 이 없거나 이렇게 해도 안되면 다시올리세요.

주택/부동산 분야 질문 더보기 +

주의 !
상담 내용은 질문자의 질문 내용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의 소견으로, 답변과 관련하여 답변한 전문가나 회원, 중앙일보, 조인스아메리카의 법률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추천전문가 전문가 리스트+

인기 상담글

ASK미국 공지 더보기 +

미국생활 TIP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