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부동산] 상담 글 질문에 공감하시면 '나도 궁금해요'버튼을 눌러주세요.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Q.거라지 도어

지역California 아이디i**ne100****
조회1,996 공감0 작성일2020-10-13 오후 4:11:17


일반적으로 벽에 부착된 거라지 도어 컨트롤러를 눌러서 도어가 오픈되면 차를 빼고,  리모컨을 눌러서 닫고 나가잖아요.  열고 닫고는 문제가 없는데, 문제는 모터유닛위쪽에 라이트가 켜져있는 상태면 리모컨을 눌러도 문이 안닫히고, 라이트가 꺼져있어야만 리모컨으로 문이 닫히는 겁니다.  문열린 후  저절로 라이트 꺼질때까지 기다리려면 조금 시간이 걸려요.  그래서 문열고 수동으로 벽에 부착된 컨트롤러의 라이트 버튼을 눌러서 끕니다.    텐션스프링을 한번 갈았는데 그 이후인지는 모르겠는데, 어느순간부터 라이트겨짐 시간이 길어졌네요.  이경우, 라이트 켜짐시간을 좀 짧게 조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  조언 부탁드립니다. 

0/1000

* 등록된 총 답변수 2개입니다.

회원 답변글
h**chun**** 님 답변 답변일 2020-10-14 오전 3:16:58
제조사와 모델명을 확인후 구글에서 서치하시면 메뉴얼이 나오니 메뉴얼보시고 조정 해보세요. 메뉴얼에도 그런 증상이나 방범이 안나와 있다면, 필시 노후되어서 고장이 난것 같네요. 덴션스프링과는 관련이 없으니, 많이 불편하시다면 새것으로 교체하시는 것이 바람직 하겠습니다.
i**ne100**** 님 답변 답변일 2020-10-14 오전 11:36:52
답변 감사드립니다. 리모컨과 모터박스 연동을 시켜 문제 잘 해결했습니다. 라이트가 켜져있는것과 상관없이 리모컨으로 도어 열고닫기가 되었습니다.

주택/부동산 분야 질문 더보기 +

주의 !
상담 내용은 질문자의 질문 내용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의 소견으로, 답변과 관련하여 답변한 전문가나 회원, 중앙일보, 조인스아메리카의 법률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추천전문가 전문가 리스트+

인기 상담글

ASK미국 공지 더보기 +

미국생활 TIP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