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상담 글 질문에 공감하시면 '나도 궁금해요'버튼을 눌러주세요.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Q.zip cash 에서 톨비를 내라고 날라왔는데 제것이 아니였습니다.

지역Texas 아이디r**nymandalla****
조회1,189 공감0 작성일2022-07-31 오전 8:44:49

택사스주 DFW 지역에 거주중인 사람입니다.


얼마전 트럭을 하나 구입했고 6월 24일 2022 까지의 날짜로 임시 번호판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그 후 7월 3일에 정식 번호판이 나왔길래 임시 번호판을 떼어내고 정식 번호판을 달고 운행중에 

Zip Cash (NTTA는 톨 텍 달고 다니는 사람이 내는 톨비 사이트고 ZIP CASH는 톨 텍이 없는 경우에 톨비를 내는 사이트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에서 톨비를 내라고 통지서가 나와서 보니까 

번호는 내 임시 번호판이 맞지만 그곳에 적혀 있는 날짜가 제 임시 번호판의 6월 24일 2022년이 아닌 6월 25일 2022 년이고 흐릿하지만  내 트럭인 DODGE RAM이 아닌 CHEVY 라고 적혀 있는듯 하고 판매처에 대한 내용도 글자숫자가 틀립니다.


주변에 알아보니 그렇게 임시번호판을 이용해서 가짜 임시 번호판을 만들어서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전화로도 두번이나 상황설명을 했고 , 마지막으로 며칠전에 직접 NTTA OFFICE를 방문해서 통지서의 내용이 내것이 아니며 그 증거로 발행날짜와 차량종류가 다르고 또한 판매처에 대한 내용도 흐릿하지만 글자숫자가 다르다고 보여줬는데  접수받는 사람도 인정을 했고 그런경우가 자주 있다고 해서 안심하고 왔는데 어제 저녁에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 제 케이스가 리젝트 되 있는것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정확하게 알아본것은 아니지만, 리젝트 됬다는 소리는 제가 신청한것이 리젝트 됬으니 톨비를 저보고 내라고 하는것일것인데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맞느것인지요?


톨비가 두달동안 $428이 나왔고, 또한 이후로도 다른 문제가 발생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됩니다.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하는것이 맞는것인가요? 또 제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요?

0/1000

* 등록된 총 답변수 0개입니다. 첫번째 답변을 달아주세요.

자동차 분야 질문 더보기 +

주의 !
상담 내용은 질문자의 질문 내용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의 소견으로, 답변과 관련하여 답변한 전문가나 회원, 중앙일보, 조인스아메리카의 법률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추천전문가 전문가 리스트+

인기 상담글

ASK미국 공지 더보기 +

미국생활 TIP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