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제목:

이혼시 배우자 서포트

 

조회: 1039

작성자: movielover(movielover)

지역:

128.xx.xx.67

|

작성일:08.23.19

 

지역 선택이 Los Angeles 로 안되네요

지금 이혼이 엘에이 에서 진행중인데요..
캘리포니아에서는 재산을 반씩 나눠야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배우자 서포트관한 질문인데요
저희는 제가 집을 나온것이 결혼 12년후의 일입니다. 그래서 롱텀 Marriage에 관한 룰링을 받든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이혼을 하려고 하는 사람은 결혼후 3년이 지나고 Lay Off 르르 당하였구요.
그때부터 더 좋은 직업을 찾는다고 새 직장을 잡지 않았었습니다. 급기야 Law school 에 진학 하였고 제가 집응 나오기 전까지 2년에 거쳐서 Bar exam 을 세번 실패 하였습니다.
저희들 사이에 자녀는 없고 상대방의 딸이 하나 있는데 등하교 Pick up 과 Ride 거의 제가 다 하였고 대학 경비도 제가 거의 담당하였습니다.
지금 합의 이혼조건으로 재산의 반과 배우자 서포트를 저희 Net income 의 40%정도 평생 담당하라고 하는데 이것이 합리적인지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주의! 상담 내용은 질문자의 질문 내용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의 소견으로, 답변과 관련하여 답변 전문가나 중앙일보, 조인스아메리카의 법률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민국신청서 접수번호를 (Receipt Number) 입력하시면 케이스 진행상황을 알수있습니다. 이민국에서오는 케이스신청 접수증/승인서에 (Form I-797 Notice of Action) 접수번호를 찾을수 있습니다. 영주권 문호
이민국 접수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