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제목:

교통사고 때문에 다시는 일을 못한다고 하는데...

 

조회: 1294

작성자: dandysuh1(dandysuh1)

지역:

173.xx.xx.80

|

작성일:06.12.18

 

안녕하세요, 저는 텍사스에 사는 2아이 엄마입니다.
2018년 1월 19일 저는 파란신호를 받고 좌회전을 하고 있었고 상대방 차는 직진 빨간불이였는데 좌회전하고있는 제차를 들이받아 제차가 180도 돌아 버린 상태였구요 100% 상대방 과실로 나왔습니다 또한 제차는 폐차를 했구요
병원 진단은 갈비뼈 2대, 목뼈 4대가 디스크가 생겼고 이로인해 요즘에는 탈모와 어지럼증 시력이 조금씩 나빠지고 귀에서도 삐~! 하는 소음이 들림, 오늘 만난 surgeon doctor가 머리에도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머리도 찍어보자고 함.
허리는 3군대 디스크 와 목디스크 4군대 목은 심하지만 수술을 않해도 조금씩 좋아질것 같다하는데 문제는 허리입니다, 허리는 3대중 1군대가 연골이 찢어져 척추수액이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2번의 injection shot 맞았고 되지도 chiropractic을 주 3회 3-4달 다닌것 같네요...오늘 만난 surgeon doctor는 수술을 해야 된다고 하는데 (물론 수술 하고 않하고는 제가 선택하는 겁니다 의사말이) 저는 지금 수술을 하고 싶지 않다고 하니 1년정도 제활치료 해보고 않되면 수술을 해야한다고하는데 문제는 제 직업이 Hair Stylist 인데 수술을 하고나면 다시는 일을 못한다고 합니다, 거진 사고이후 5개월이 지난지금도 일을 못하고 있지만 다시는 직장으로 못돌아간다고 합니다, 수술도 간단한 수술도 아니고 찢어진 연골을 빼내고 인공연골을 집어넣어 나사같은걸로 고정한다고 하네요... 하도 어이가 없고 황당해서 눈물만 흘리느라 트러진곳 3곳을 다하는지에 대해서는 물어보질 못했습니다.
지금 변호사를 고용하였으나 제가 너무 지식이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의사말로는 제가 다시는 제 직장으로 돌아가지 못한다고 하는데 그럼 보상금은 얼마나 달라해야하나요...?
저는 미국산지 6년됐구요 미용학교 거진 $20,000 들여 16개월 힘들게 공부해서 자격증따서 13개월정도 일하면서 내손님 조금 만들어 갈쯤 이런 사고나 났어요 저는 싱글맘이구요 2아이를 먹여살려야하는데 답답하기도하고 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일을 못한다면 앞으로 제 생활비나 차후의 병원비도 받아야 하는데 가능한건지도 알고싶구요... 아는 언니가 큰 로펌이 좋을것 같다해서 선택했는데 중간에 보상금이 적게 협상이 들어오면 변호사도 바꿀수 있다는데...
그리고 마지막으로 5개월정도면 제쪽 변호사가 상대방 정보 예를 들자면 ( 보험리밋) 이라던지 아니면 상대방 재정상태는 제가 물어볼 수 있는건지요...?
만약에 그사람 재정상태도 보험 리밋도 금액이 적다면 제인생 망가트린 그사람은 감옥않가고 저만 손해봐야 하는건가요?

주의! 상담 내용은 질문자의 질문 내용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의 소견으로, 답변과 관련하여 답변 전문가나 중앙일보, 조인스아메리카의 법률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민국신청서 접수번호를 (Receipt Number) 입력하시면 케이스 진행상황을 알수있습니다. 이민국에서오는 케이스신청 접수증/승인서에 (Form I-797 Notice of Action) 접수번호를 찾을수 있습니다. 영주권 문호
이민국 접수번호